CAFE

맞벌이 부부의삶

여자들이 많이 걸리는 발가락 질환

작성자3번타자김만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46,62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담항설5 | 작성시간 26.06.18 ㅠㅠ
  • 작성자초보입니다아 | 작성시간 26.06.19 제가 3단계. 불편하긴 해요. 수술은 무섭고.
  • 작성자여린나무 | 작성시간 26.06.19 저 했어요
    간단하게 봤는데 힘든수술임
    나이들어 하는거 보다 젊을때 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회복력이 다르고 꾸준한 물리치료도 받아야 해서 ..
    고생했지만 지금은 안아파서 만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