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많이 걸리는 발가락 질환 작성자3번타자김만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46,62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담항설5 | 작성시간 26.06.18 ㅠㅠ 작성자초보입니다아 | 작성시간 26.06.19 제가 3단계. 불편하긴 해요. 수술은 무섭고. 작성자여린나무 | 작성시간 26.06.19 저 했어요간단하게 봤는데 힘든수술임 나이들어 하는거 보다 젊을때 하는게 나을거 같아요회복력이 다르고 꾸준한 물리치료도 받아야 해서 ..고생했지만 지금은 안아파서 만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