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가담항설5
|
작성시간
26.06.18
ㅠㅠ
-
작성자치즈가래떡
|
작성시간
26.06.18
과일몸에별로안좋음. .견과류도산패되기쉬워서안먹는게
-
작성자그렁저렁
|
작성시간
26.06.19
싱겁게 먹어야 한다는 것도 가짜
-
작성자나는최고수장
|
작성시간
26.06.19
잘봤습니다. 2번..저는 속이 너무 쓰린데 우유를 먹었었는데 닥터가 우유 먹지 말하하여 끊었더니 속이 덜 아파요.
이건 내 경험상..
-
작성자걱정이 많아요
|
작성시간
26.06.19
먹어서 해결하려는 습성만 버리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