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저축은행이 돈이 많이 급한가보네요. 예금금리 올리고, 금리 쿠폰도 주네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8 목록 댓글 4

사이다 뱅크에 파킹통장으로 이용하는데, 어제 1년짜리 3.7퍼라고 했는데, 방금 0.5퍼 금리 쿠폰도 보냈네요.

 

금액 제한도 없고, 저축은행이 돈이 없어져가는가 봅니다.

 

아니면, 조만간 금리 올라가니, 미리 올려서 돈 더 끌어모을려는 걸수도 있겠네요.

 

제가 알기로는 사이다가 sbi이고, 저축은행 중에서는 제일 규모도 크고, 탄탄한걸로 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절약비법 | 작성시간 26.06.18 SBI 저축은행 1년제 4.2% 준다고 문자옴 ㅋ
  • 작성자lovelife92 | 작성시간 26.06.18 저도 문자 받았네요.
  • 작성자잠시만 익명할께요... | 작성시간 26.06.19 아마도 돈이 주식시장으로 몰려가 있어서 그런거 아닐런지
  • 답댓글 작성자살쫙쫙↘돈쑥쑥↗ | 작성시간 26.06.19 22222 저도 예전에 새마을금고 많이 이용했는데 거의 다 빼서 주식하고 예금이 거의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