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뱅크에 파킹통장으로 이용하는데, 어제 1년짜리 3.7퍼라고 했는데, 방금 0.5퍼 금리 쿠폰도 보냈네요.
금액 제한도 없고, 저축은행이 돈이 없어져가는가 봅니다.
아니면, 조만간 금리 올라가니, 미리 올려서 돈 더 끌어모을려는 걸수도 있겠네요.
제가 알기로는 사이다가 sbi이고, 저축은행 중에서는 제일 규모도 크고, 탄탄한걸로 압니다.
다음검색
사이다 뱅크에 파킹통장으로 이용하는데, 어제 1년짜리 3.7퍼라고 했는데, 방금 0.5퍼 금리 쿠폰도 보냈네요.
금액 제한도 없고, 저축은행이 돈이 없어져가는가 봅니다.
아니면, 조만간 금리 올라가니, 미리 올려서 돈 더 끌어모을려는 걸수도 있겠네요.
제가 알기로는 사이다가 sbi이고, 저축은행 중에서는 제일 규모도 크고, 탄탄한걸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