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셔보신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할매 작성시간 26.06.18 복수박 애플수박 같은거 아닐까요
애플수박모종 심어 5~6개 수확 해서 먹었는데 사서먹은 복수박 이랑 같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너나 좋아해~★ 작성시간 26.06.20 애플수박은 없어요... 애플은 동그래요~ 참외 깍듯 깍아서 드심 대요~
복수박보다 조금 더 미니 사이즈가 애플 같아요~
지난주 통당 3천원이래길래 사서 먹었는데... 생각만큼 달지는 않드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너나 좋아해~★ 작성시간 26.06.22 햇살마루!! 일반 수박도 동그랗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