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복수박 애플수박 차이점이 뭔가요?

작성자Sema|작성시간26.06.18|조회수555 목록 댓글 9


드셔보신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할매 | 작성시간 26.06.18 복수박 애플수박 같은거 아닐까요
    애플수박모종 심어 5~6개 수확 해서 먹었는데 사서먹은 복수박 이랑 같았어요
  • 작성자햇살마루!! | 작성시간 26.06.19 친정엄마가 망고수박이랑 이름모르는 수박을 심으셨다는데 저기 애플 있지 않을까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너나 좋아해~★ | 작성시간 26.06.20 애플수박은 없어요... 애플은 동그래요~ 참외 깍듯 깍아서 드심 대요~
    복수박보다 조금 더 미니 사이즈가 애플 같아요~
    지난주 통당 3천원이래길래 사서 먹었는데... 생각만큼 달지는 않드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 작성시간 26.06.21 너나 좋아해~★ 동그란 수박도 많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너나 좋아해~★ | 작성시간 26.06.22 햇살마루!! 일반 수박도 동그랗긴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