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탈모약 건보적용에 반발한 중증환자들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8|조회수1,123 목록 댓글 18

https://m.news.nate.com/view/20260617n28517

한국 중증질환 연합회는 탈모 급여확대는 건강보험의 근간인 "의학적 필수성과 급여 우선순위를 정면으로 흔드는 정책”이라고 주장

"건보 재정 악화를 가속화하고 정작 치료가 시급한 환자들을 사지로 내모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반대 이유를 밝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afortuna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 정책은 반대해요.
  • 작성자molra | 작성시간 26.06.19 미친 정책이죠..중증 희귀질환자에게 혜택이 가야해요. 무슨 탈모...정은경도 꼭두각시인지...왜 말을 못하는지
  • 작성자살쫙쫙↘돈쑥쑥↗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건 반대입니다. 탈모인인 한동훈도 반대할듯
  • 작성자ccmm | 작성시간 26.06.20 탈모도 치료가 필요하면 진료받고 건강보험 적용받는것 나쁘지않다고 봐요
    중증희귀환자에 대한 부분은 당연히 더 챙겨야 하고요.
    다만 우선순위의 문제같아 보이긴 해요


  • 작성자가재가노래하는곳 | 작성시간 26.06.20 표팔이 공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