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률 용어나 서류작성법 잘 모릅니다. 50대 50의 공동명의 아파트 지분을 80대 20으로 변경하려는데 셀프 가능할까요? 법무사 통해 하려니 수수료는 안 비싼데 채권매입비용 차이가 있어서 챗지피티 물어가며 해볼까하는데 무리일까요?
다음검색
밥률 용어나 서류작성법 잘 모릅니다. 50대 50의 공동명의 아파트 지분을 80대 20으로 변경하려는데 셀프 가능할까요? 법무사 통해 하려니 수수료는 안 비싼데 채권매입비용 차이가 있어서 챗지피티 물어가며 해볼까하는데 무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