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부터 pc에서 카카오로 접속하면 하얗게 빈창만 뜨고
연결이 안되네요.
지금은 시크릿창으로 접속해서 글을 쓰는데
매번 이렇게 접속하면 번거롭잖아요ㅠ
대체로 폰으로 접속하지만
그래도 갑자기 pc접속이 안되니 불편해요.
쳇지피티에 물어봐도 시원찮네요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다음검색
몇일전부터 pc에서 카카오로 접속하면 하얗게 빈창만 뜨고
연결이 안되네요.
지금은 시크릿창으로 접속해서 글을 쓰는데
매번 이렇게 접속하면 번거롭잖아요ㅠ
대체로 폰으로 접속하지만
그래도 갑자기 pc접속이 안되니 불편해요.
쳇지피티에 물어봐도 시원찮네요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