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JTBC의 빅픽쳐?

작성자Kiki^^|작성시간26.06.19|조회수1,630 목록 댓글 18

이제 조선. 동아만 남은 건가요

요즘 축구땜시 밤새느라 미장을 하게되네요
QLD 적립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 여기서 님 수준 검증은 끝.

    이카페에서 남이 할수있는건
    열폭 뿐 ㅎㅎ

    열심히하쇼 퀴즈조아랑 함께
  • 답댓글 작성자ㅎ..ㅎ | 작성시간 26.06.19 Kiki^^ 또 현실부정..
    제발 제가 열폭할 수 있도록
    팩폭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념이야 서로 다를 수 있는거지만
    숫자는 거짓말을 안하는거잖아요.
    산포자님~!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이런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가 보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번 월드컵 파견직원도 법카 막혀서 일단 개인카드 쓰고 있다는데. 나중에 정산이나 될런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mankiw~~ | 작성시간 26.06.20 키키는 탈퇴시켜야할듯 종교비하부터 남비하가 취미 인성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