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조선. 동아만 남은 건가요
요즘 축구땜시 밤새느라 미장을 하게되네요
QLD 적립시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 여기서 님 수준 검증은 끝.
이카페에서 남이 할수있는건
열폭 뿐 ㅎㅎ
열심히하쇼 퀴즈조아랑 함께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시간 26.06.19 Kiki^^ 또 현실부정..
제발 제가 열폭할 수 있도록
팩폭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념이야 서로 다를 수 있는거지만
숫자는 거짓말을 안하는거잖아요.
산포자님~!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이번 월드컵 파견직원도 법카 막혀서 일단 개인카드 쓰고 있다는데. 나중에 정산이나 될런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mankiw~~ 작성시간 26.06.20 키키는 탈퇴시켜야할듯 종교비하부터 남비하가 취미 인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