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축구하네요

작성자Zoey|작성시간26.06.19|조회수339 목록 댓글 1

봉황

 

호랑이에서 봉황으로 축구 이제 엠블럼 바꿨음 좋겠어요,,, 안풀릴땐 로고 바꿔보는것 💦 

손흥민 왼쪽 기용도 안하는 홍명보의 질투 홍명보 좀 나가라 전술이 없어 홍명보 OUT 전술도 능력도 촉도없는 홍명보 진짜 시러 넘 싫다 홍명보

홍명보의 패스질 축구 너무 짜증나고 꼴도보보기 싫 왜 자꾸 패스질만해 장난하나 월드컵에서 미친것도 아니고 패스질만하고 난리 신경질나 

월드컵이 니한텐 패스질 장난이야? 

패스 왜 하는데,,,첨부터 미친듯이 열정적으로 해야 골 넣지,,,지금 세월 낚고 놀러 월드컵 왔나 

닭 봉황 엠블럼으로 바꿨음 좋겠어요 💦 

무궁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눈이 | 작성시간 26.06.19 1:0으로 졌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