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남해 여행가는데 관광지나 맛집 추천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팽규 작성시간 26.06.19 다랭이마을쪽에 멸치쌈밥 진짜 맛있어요!! 비린거 별로 안좋아해서 멸치쌈밥 의심했는데 감칠맛 진짜.. 최고였어요. 인생음식 중 하나입니다.
아기 있으면 남해 양떼목장도 있으니 가보세요 ㅎㅎ
남편이 남해 한번 갔다오고 반해서 또 가고싶어하는 곳인데 좋은여행 되세요🤗 -
작성자좋은일만생겼음좋겠다 작성시간 26.06.19 보리암 상주해수욕장요~
-
작성자매일 기쁘게 작성시간 26.06.20 다랭이마을 보리암 좋았고 독일마을은 그냥 그랬어요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작성시간 26.06.20 보리암 또 가고 싶어요
-
작성자행복그릇 작성시간 26.06.22 작년 여름휴가때 갔는데 예전보다 관광객이 없더라구요. 쏠비치,독일마을에만 많아요. 상주은모래비치 전망대에서 보는 바다가 멋져요. 여기저기 가본중엔 보리암, 금산 좋았어요. 독일마을 소세지와 맥주 맛있어서 또 가고 싶어요. 편백휴양림 걷는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맛집이 없어요. 맛집이라고 갔던곳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