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남해 관광지 추천해 주세요.

작성자생각해보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624 목록 댓글 8

오랫만에 남해 여행가는데 관광지나 맛집 추천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팽규 | 작성시간 26.06.19 다랭이마을쪽에 멸치쌈밥 진짜 맛있어요!! 비린거 별로 안좋아해서 멸치쌈밥 의심했는데 감칠맛 진짜.. 최고였어요. 인생음식 중 하나입니다.
    아기 있으면 남해 양떼목장도 있으니 가보세요 ㅎㅎ
    남편이 남해 한번 갔다오고 반해서 또 가고싶어하는 곳인데 좋은여행 되세요🤗
  • 작성자좋은일만생겼음좋겠다 | 작성시간 26.06.19 보리암 상주해수욕장요~
  • 작성자매일 기쁘게 | 작성시간 26.06.20 다랭이마을 보리암 좋았고 독일마을은 그냥 그랬어요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 작성시간 26.06.20 보리암 또 가고 싶어요
  • 작성자행복그릇 | 작성시간 26.06.22 작년 여름휴가때 갔는데 예전보다 관광객이 없더라구요. 쏠비치,독일마을에만 많아요. 상주은모래비치 전망대에서 보는 바다가 멋져요. 여기저기 가본중엔 보리암, 금산 좋았어요. 독일마을 소세지와 맥주 맛있어서 또 가고 싶어요. 편백휴양림 걷는것도 좋았어요. 그리고 맛집이 없어요. 맛집이라고 갔던곳들 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