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더파워 작성시간 26.06.19 2주전에 다녀왔는데 물건이 거의 없더라구요
-
작성자익명잠시하려구요. 작성시간 26.06.19 폐업전 전조네요.ㅜㅜ
저두 지난달 주말에 갔는데 계산대에 직원들이 더 많은듯 했어요. 썰렁하니. -
작성자88청춘 작성시간 26.06.19 저희동네 홈플은 나름 매출좋고 영업이익 좋은 곳인데.. 곧 폐업할 거 같아요.....쩝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유동인구많고 잘되던곳인데 없어지면 ㅜㅜ 도보로 다니던 곳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