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인하 홈플러스 다녀왔는데 여기도 조만간인지 물건이 없어요

작성자Sema|작성시간26.06.19|조회수1,21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더파워 | 작성시간 26.06.19 2주전에 다녀왔는데 물건이 거의 없더라구요
  • 작성자익명잠시하려구요. | 작성시간 26.06.19 폐업전 전조네요.ㅜㅜ
    저두 지난달 주말에 갔는데 계산대에 직원들이 더 많은듯 했어요. 썰렁하니.
  • 작성자88청춘 | 작성시간 26.06.19 저희동네 홈플은 나름 매출좋고 영업이익 좋은 곳인데.. 곧 폐업할 거 같아요.....쩝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기도 유동인구많고 잘되던곳인데 없어지면 ㅜㅜ 도보로 다니던 곳이라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