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친정언니 강아지가 무지개다리 건너서 사용하던 홈캠을 줬어요.
외출했을때 가끔 보면 제리가 어떻게 지내는지 보이니까 재미있더라구요.
대부분은 자고 있는데 어느날은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하고 다른 가족이 와서 졸졸 따라다니는 모습도 귀여웠어요.
실물이랑 영상으로 보는 맛은 또 다르구요^^
한번 보실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리예동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는 처음 사용하다보니 신기해요 ㅋ
혼자있을때 그냥 자기만 할 줄 알았는데 여기저기 막 돌아다니더라구요.
세상 편하게 자는 모습보면 웃음도 나구요 ^^
뒷모습은 언제봐도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집은 내집 작성시간 26.06.19 이제 집에 엄빠 같이 있으니 호떡이가 너무 좋아하겠어요.
-
작성자aysa1 작성시간 26.06.19 제리 뒷태 어흥 귀여워라!
이쁘다~~~^^ -
답댓글 작성자제리예동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