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현대차 채용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71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명으로 할까요? | 작성시간 26.06.20 공무원 4명 월급이네요. 그런대도 월급 더 올려달라고 데모하는 집단이죠.
  • 작성자숲속의 집 | 작성시간 26.06.20 단점:야간근무
  • 작성자홍가리비 | 작성시간 26.06.20 아들이 자동차관련 회사 다니고 있는데 현대차 근무 하시는 아주버님이 아들에게 직접 전화가 왔다네요.
    이번에 모집 한다고 무조건 넣어보라고 했다는데 손해볼거 없으니 넣어라 했어요.
    몇번 넣어서 떨어졌지만 ㅎ
  • 작성자구숙정 | 작성시간 26.06.20 우와~
    생산직중 최고네요
  • 작성자맞아~~ | 작성시간 26.06.21 현기차
    차값좀 내렸으면 좋겠어요

    이제 중국전기차 한국에 들어오면 경쟁에서 밀릴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