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잉명으로 할까요? 작성시간 26.06.20 공무원 4명 월급이네요. 그런대도 월급 더 올려달라고 데모하는 집단이죠.
-
작성자숲속의 집 작성시간 26.06.20 단점:야간근무
-
작성자홍가리비 작성시간 26.06.20 아들이 자동차관련 회사 다니고 있는데 현대차 근무 하시는 아주버님이 아들에게 직접 전화가 왔다네요.
이번에 모집 한다고 무조건 넣어보라고 했다는데 손해볼거 없으니 넣어라 했어요.
몇번 넣어서 떨어졌지만 ㅎ -
작성자구숙정 작성시간 26.06.20 우와~
생산직중 최고네요 -
작성자맞아~~ 작성시간 26.06.21 현기차
차값좀 내렸으면 좋겠어요
이제 중국전기차 한국에 들어오면 경쟁에서 밀릴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