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엄마 드실 두뇌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늘깨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738 목록 댓글 16

70 넘으셨고 했던 말을 깜빡거리셔서 병원 뇌사진 찍자고 설득중입니다. 일단 뇌영양제 사드릴까 하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궁그미! | 작성시간 26.06.20 7~8년 전인가? 친정모친 30년 넘는 단골 내과쌤에게 엄니 깜박깜박하신다 기억력 퇴화 덜어주는 약을 부탁한다 했더만..그런 거 없다고 처방 안 해주시더군요. 건강검진차 들렸던 병원에도 문의했는데 그런거 없다 처방 거부하시더라고요. 한의원에서는 처방해 준다고 해서 한동안 드시기도 했답니다.

    결론은... 그런 거 없는 거 같더군요. 70세 그 연령대면 건강 관리 잘 하시고 기력 좋으시면 기억력 감퇴는 덜하실 겁니다
  • 작성자넌 감동이야 | 작성시간 26.06.20 내과 가서 처방받아 드시는게 제일 나은거 같아요
  • 작성자익명할까요. | 작성시간 26.06.20 뇌혈류 개선제 징코에프 신경과 처방받으면 보험처리 됩니다.
  • 작성자체리쥬빌레쪼아 | 작성시간 26.06.20 올케가 약사인데 글리아타민, 포스파티셀린 추천해줬었어요.
  • 작성자감나무있는 2층집 | 작성시간 26.06.20 약도 유행이 있는지 이모가 먹는 은행추출물 관련 징코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해서 드렸어요
    효과있다고 하시고 잘 챙겨드신다고하시니 다행이예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