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물방울 그림

작성자익명이 낫겠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712 목록 댓글 5

김창열 화가님의 작품
정말 신기하고
너무 예쁘다 생각했거든요

미술배운지 3개월째
김창열 화가님의 작품을
따라해봤습니다..

저는
대만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돌도리 | 작성시간 26.06.20 우아~~3개월째이신데 대단하세요. 그림 너무 멋진데요!^^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재능발견을 축하드립니다 솜씨 좋으세여~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20 저 물방울이
    평면에서 입체를 표현한 걸까요?
    요즘은 넘 깜쪽같이 평면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놔서 감탄해요~
  • 작성자맛있는도넛 | 작성시간 26.06.20 미술천재십니다!!
  • 작성자오두리 햇반 | 작성시간 26.06.20 젤 부러운분 그림 잘그리는분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