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그림 작성자익명이 낫겠네|작성시간26.06.19|조회수71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창열 화가님의 작품정말 신기하고너무 예쁘다 생각했거든요미술배운지 3개월째김창열 화가님의 작품을따라해봤습니다..저는대만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돌도리 | 작성시간 26.06.20 우아~~3개월째이신데 대단하세요. 그림 너무 멋진데요!^^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재능발견을 축하드립니다 솜씨 좋으세여~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20 저 물방울이 평면에서 입체를 표현한 걸까요?요즘은 넘 깜쪽같이 평면을 입체적으로 표현해놔서 감탄해요~ 작성자맛있는도넛 | 작성시간 26.06.20 미술천재십니다!! 작성자오두리 햇반 | 작성시간 26.06.20 젤 부러운분 그림 잘그리는분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