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하이닉스 주식 없으면 죄인이라고 까지 하고, 아직도 안샀냐면서 독하다고 까지 하네요.
그래서, 죄인이 될 수는 없어서, 면죄부를 샀습니다.
비록 저는 276만 5천원에 면죄부 1장 샀지만, 면죄부 없는 분들은 싸게 구매할 수 있도록 대폭 할인 했으면 합니다.
마음 같으면 99% 할인 했으면 합니다. 면죄부가 너무 비싸니, 어떻게 국민들이 면죄부 살 수 있겠습니까?
저는 오늘부터 면죄부 99%할인 기원 기도 들어가겠습니다.
"이래도 안 사? 독하다 독해"…SK하이닉스 질주에 난리 난 '최태원 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돌예돌 작성시간 26.06.20 Linear Algebra 그럼 하닉 주식 없으면 죄인이라는 말에는 동조해서 이 글 쓰신 건가요? 동조 안 하지만 이 글 쓰신 거잖습니까?
이 글이 순수한 이타주의의 발현이라면, 논리를 연장하여 다른 인기 자산에도 당연히 같은 주장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돌예돌 위에 돈도돈수님의 댓글에 썼듯,
사람들 나름대로 분석하고, 생각했지만, 빗나가서, 하이닉스 안 살 수 있죠. 그런데, 하이닉스 없으면 죄인이네 뭐네, 이래도 안살거냐는 조롱, 비아냥 그림 그리고, 그걸 기사화하고, 그 기사를 퍼오고, 거기에 댓글 달면서 낄낄거리면서, 마치 기존 주주들은 주식 고수이고, 없는 사람들은 시장의 미래를 보는 눈이 없다는 식으로 확인 사살까지 해서 화났습니다.
굳이 확인 사살 안해도, 과거에 하이닉스를 매수하지 않은 사람들은 과거의 자기 자신에 대해 자책하고 있는데, 상처난곳에 소금까지 뿌려대서 홧김에 1주 샀고, 몽니 부리는 어그로성 글 올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20 Linear Algebra 댓글이 많아서 읽는재미가있네요
이댓글 복붙이죠 돈오돈수님에게
있던데 주장핵심
저는 운이좋았는데 엔비디아
동행주 기사보고 1주 산거고
마이너스길래 30만원이 적은돈도
아니고 있어서 운이좋아 얻어걸린케이스죠
보유자들이 공부하고
열공하신분도 있겠지만요
난 저런 밈 보니까 액분하면 기업도
좋고 국민도
저렴하게 살수있어 좋죠 서로좋죠
저런밈들이 조롱인가요???
저는 디지털금도 폭락이지만
이래도 싼데 금안사 밈은 없고
비트코인 싼데 안사 밈도 없는검보면
하닉이 26년 대세밈은 맞는듯
미국상장때 고가에 파시길요
홧김에 1주 산 용기도 대단요
팔았는데 저 기사보고 비싸게 샀지만
손해본다 생각안하나 재구매한듯
-
작성자합격의감격 작성시간 26.06.20 늘 우리네 삶에는 적절한 비유와 적절하지 못한 비유들이 공존해 왔더랬죠.....
결국 자신의 경험치와 맞물려 돌아가는 물레방아처럼 말이죠....
콕 찝어 정답이 있을까요? 지수가 더 올라가면 비단 반도체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들도 자연스레 좋은 결실이 맺어지겠지요.
삼전 없으면 간첩이다 닉스 없으면 유죄다....그저 뜨거운 반도체 시장에서 나온 나름의 비유일뿐.....웃어넘겨 봅니다....
뭔가 또다른 세상으로의 커다란 변화가 슬쩍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반갑고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성장하면서 다 같이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마음 훈훈한 주말 보내시길^^ -
작성자구숙정 작성시간 26.06.20 99프로할인이라는
말도안되는;;;
이정도면 회사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아닌가요
적당히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