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20 28세때부터 새벽 3시30분에 일어나 새벽에 공부하는 습관들여 34세때부터는 영어공부를 꾸준히 해왔고
(인생 중간에는 새벽운동)
3년전 폐업후에도 습관처럼 새벽3시반에 눈이떠져도 지난2년반동안 목적의식없이 인터넷만 들여다 보다가..
너무 나태하게 사는거같아서
작년11월부터 새벽에 다시 영단어앱 구동시키고 있는데.. 계속할려구여..
신문보면서 머리가 포화상태라그런지 영단어 암기가 잘안되는데..주3회라도 외울려고여..
삶에대한 마음가짐이 달라져요~
새벽시간 영단어암기..강추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앗싸대박 작성시간 26.06.20 우와~
그럴수도 있을거 같아요ㅎㅎ -
작성자절약비법 작성시간 26.06.20 비싸긋네요잉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