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필라테스

작성자삶의여행|작성시간26.06.20|조회수872 목록 댓글 4

필라테스를 하고있는데
잘못된자세때문인지 고관절부위가
아픈데....손목도 원래안좋은데
하면 힘길러지고 좋다는말에 시작했는데
고민이생기네요
몸라인도이뻐지고좋긴한데
손목과 고관절 팬티라인쪽이 종종아픈데
이런경험 있으신분들 있나요?
다른운동 헬쓰로 바꿀까고민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명 | 작성시간 26.06.20 보통 운동 후 잘못된 자세로, 계속 힘을 주는 경우 그랬어요. 수업 끝나고 강사한테 아프다고 얘기해보세요. 그럼 강사가 어디에 힘주고 등 자세를 알려줄거예요.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제가 필라테스 수강생으로 23년째인데요.. 요가든 필라테스든 몸이 아프면 일단은 쉬어야 합니다
    snpe바른자세 하러 오시는 분들은 보통 허리. 목. 어깨가 아파서 오시지요
    허리랑 어디어디~ 아픈데 참고 해도 되나요? 문의하시는데.. 당연히 노! 입니다 병원 먼저 가셔야죠
  • 작성자모르는이름 | 작성시간 26.06.20 안 아프다가 필라테스하고 아프다면 쉬어야 할 거 같아요. 저는 1년 좀 안됐는데... 주1회지만 스트레칭이 참 좋다고 느껴져서 계속 하려고 마음 먹고 있습니다.
  • 작성자이뽀여 | 작성시간 26.06.21 운동시 아프면 바로 강사분께 말씀 하셔야 해요 참고 계속 하면 되레 자세가 더 안좋아지고 다른곳도 아플수 있어요 통증이 계속 있으면 쉬였다 하는것도 방법이구요 저는필테랑 헬스 같이 하는데 저도 아플땐 쉬였다가 다시 하곤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