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를 하고있는데
잘못된자세때문인지 고관절부위가
아픈데....손목도 원래안좋은데
하면 힘길러지고 좋다는말에 시작했는데
고민이생기네요
몸라인도이뻐지고좋긴한데
손목과 고관절 팬티라인쪽이 종종아픈데
이런경험 있으신분들 있나요?
다른운동 헬쓰로 바꿀까고민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잉~명 작성시간 26.06.20 보통 운동 후 잘못된 자세로, 계속 힘을 주는 경우 그랬어요. 수업 끝나고 강사한테 아프다고 얘기해보세요. 그럼 강사가 어디에 힘주고 등 자세를 알려줄거예요.
-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제가 필라테스 수강생으로 23년째인데요.. 요가든 필라테스든 몸이 아프면 일단은 쉬어야 합니다
snpe바른자세 하러 오시는 분들은 보통 허리. 목. 어깨가 아파서 오시지요
허리랑 어디어디~ 아픈데 참고 해도 되나요? 문의하시는데.. 당연히 노! 입니다 병원 먼저 가셔야죠 -
작성자모르는이름 작성시간 26.06.20 안 아프다가 필라테스하고 아프다면 쉬어야 할 거 같아요. 저는 1년 좀 안됐는데... 주1회지만 스트레칭이 참 좋다고 느껴져서 계속 하려고 마음 먹고 있습니다.
-
작성자이뽀여 작성시간 26.06.21 운동시 아프면 바로 강사분께 말씀 하셔야 해요 참고 계속 하면 되레 자세가 더 안좋아지고 다른곳도 아플수 있어요 통증이 계속 있으면 쉬였다 하는것도 방법이구요 저는필테랑 헬스 같이 하는데 저도 아플땐 쉬였다가 다시 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