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게도 새치는 없는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우수수빠지고 있어요
젊을 때에 비해 숱이 반이상 줄었어요
이러다 대머리될까봐 걱정이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리꽃* 작성시간 26.06.20 꾸준히 먹는 약과 바르는약 바르세요.효과 있어요
-
작성자그렁저렁 작성시간 26.06.20 이것도 몸에 수분이 부족해서 탈모가 되는 겁니다
이뇨작용 있는 카페인을 줄이고
매일 소금물 드세요
그럼 머리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멋진 인생 ~! 작성시간 26.06.22 물에 소금 넣고요?
염분 있는 음식으로 먹는데도요? -
작성자입시대박 작성시간 26.06.23 두피 주사도 있다고 ㅜㅜ
카페인 줄이고 단백질 섭취 늘리고 수면 신경쓰고 ㅜㅜ
나이 먹으면 어쩔수 없나봐요
백발도 좋으니 모발수만 많았으면 좋겠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진짜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