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여자대머리

작성자Sema|작성시간26.06.20|조회수1,114 목록 댓글 6

감사하게도 새치는 없는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우수수빠지고 있어요

젊을 때에 비해 숱이 반이상 줄었어요
이러다 대머리될까봐 걱정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리꽃* | 작성시간 26.06.20 꾸준히 먹는 약과 바르는약 바르세요.효과 있어요
  • 작성자그렁저렁 | 작성시간 26.06.20 이것도 몸에 수분이 부족해서 탈모가 되는 겁니다
    이뇨작용 있는 카페인을 줄이고
    매일 소금물 드세요
    그럼 머리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멋진 인생 ~! | 작성시간 26.06.22 물에 소금 넣고요?
    염분 있는 음식으로 먹는데도요?
  • 작성자입시대박 | 작성시간 26.06.23 두피 주사도 있다고 ㅜㅜ
    카페인 줄이고 단백질 섭취 늘리고 수면 신경쓰고 ㅜㅜ
    나이 먹으면 어쩔수 없나봐요
    백발도 좋으니 모발수만 많았으면 좋겠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속상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