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생활의 지혜1~ㅎ

작성자절약비법|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2 목록 댓글 5

여름철되면 각종 야채 썪어 묵지도 못하고 아깝게 버리는 일이 자주 생기네요 짱아치 담으면 되는데 귀찮아서~ㅎ

그래서 지가 생각한게 소금의 힘 김치통에 투하하기임

염도조절을 위해 액젖 소금 매실청 살포시 투하하고 보관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았네요

깨순이 쪽파 상추 얼갈이 대파 당근 열무 미나리 무 깻잎등등 음식물 버리면 조상님들이 욕해요 님들은 생활의 지혜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하는날 | 작성시간 26.06.20 궁금하네요 비율이 야채에 어느정도넣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절약비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 야채 넣고 김치 궁물을 맛보시고 조절하세요잉 ㅋ
  • 답댓글 작성자익명하는날 | 작성시간 26.06.20 절약비법 아 물김치같은거네요. 전야채오래보관법인줄
  • 작성자사랑의태양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코인육수알 안쓰고 대파사서 정리한것,양파 물러진것, 무우 짜투리, 야채 짜투리나 안먹는것등을 냉동실에 얼렸다가 압력밥솥에 냉동실야채,멸치가루,새우가루,다시마,황태 머리등을 넣고 4분 돌린다음 식으면 걸러서 다시물로 국,찌개류 만듭니다.
    햄이나 어묵등은 물에 바글바글 끓여 냉수로 몇번 헹궈 사용합니다.
    닉네임이 절약비법이시라 각종 야채 끝까지 활용하는 저의 방식 올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절약비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냉동칸을 활용을 잘하시네요 무도 냉동실에 얼리는군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