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동생이 심정지가 왔어요

작성자안온한밤|작성시간26.06.20|조회수4,821 목록 댓글 364

오늘 아침 출근전에 감기인거 같다고 집 뒤에 개인 의원 가서 접수하는데 쓰러지고 cpr하면서 119 부르고 지역 대학병원 응급실 갔는데 대학병원 같지 않은.... 빨리 큰병원으로 옮기라고 해서 119 불러서 바로 옆 도시 대학병원 응급실 오는데 응급실 앞에서 또 심정지가 와서 지금 소생실에 있어요.
검사결과도 안나왔고 기계로 심장 뛰고 있는중이예요.
40대 여동생인데 너무 착하고 가족들한테 너무 잘하고...
지금 다 각자 사는 지역에서 여기 다 와있네요.
일어나라고 기도 좀 부탁드려요. 염치없지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고 많은 분들이 기도 해주시면 진짜 금방 일어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중환자실로 갔고 못 깨어나서 뇌부종치료 하면서 좀 볼거라고
뇌손상이 심하다고요. 기적이란것도 있고 일어날거니깐 꼭
괜찮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주코알라 | 작성시간 26.06.22 멀쩡히 일어날 거에요
  • 작성자해설피 | 작성시간 26.06.23 꼭 일어나세요
  • 작성자여유로운 일상 | 작성시간 26.06.23 동생분 어떠신지...
    괜찮다는 답글이 있을까 하여 또 왔어요
    오늘도 기도 합니다🙏🙏🙏
  • 작성자입시대박 | 작성시간 26.06.23 무사 기도드릴게요
  • 작성자햇살좋은 오후 | 작성시간 26.06.23 아무일없이 깨어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