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에 뜨는 피부과 시술 행사를
수면마취 무료로 해주고 시술한다는데
막상 수면마취하면 환자한테 무슨 약물 주입하는지 볼 수도 없고
보톡스조차 식염수 과다하게 투입하는 곳 있다는데 신뢰가 안가요.
식당도 병원도 자영업이니 마케팅을 해야 하는건 이해 되면서도
병원에서 광고 하면 왜 이렇게 못미더운지.
내 니즈로 이용하는건데
일단 광고가 많으면 의심안경 쓰고 보게 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근조근한꿀벌 작성시간 26.06.20 과잉진료 조심하세요.
동네 정형외과 신측이전한 곳에 갔더니
비싼검사 많이 하게했어요.
진단도 늦었고
치료도 효과없었어요. -
작성자Supermom^^ 작성시간 26.06.20 전 병원들 ㄴㅇㅂ 리뷰도 걸러요.
리뷰가 특히 몇백~몇천 되는 거
다 돈 주고 작업한거라 ,,,,
찐 맛집,찐 병원 찾기도 힘들어요~ -
작성자구숙정 작성시간 26.06.20 광고많이하는곳은 가지마세요
같은과 여러병원 가서 선택해요
이곳저곳 다녀보면 괜찮은병원.
가지말아야할병원.가려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