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광고하는 병원은 가기 저어하게 돼요.

작성자멋진 인생 ~!|작성시간26.06.20|조회수765 목록 댓글 3

Instagram에 뜨는 피부과 시술 행사를
수면마취 무료로 해주고 시술한다는데
막상 수면마취하면 환자한테 무슨 약물 주입하는지 볼 수도 없고
보톡스조차 식염수 과다하게 투입하는 곳 있다는데 신뢰가 안가요.
식당도 병원도 자영업이니 마케팅을 해야 하는건 이해 되면서도
병원에서 광고 하면 왜 이렇게 못미더운지.
내 니즈로 이용하는건데
일단 광고가 많으면 의심안경 쓰고 보게 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근조근한꿀벌 | 작성시간 26.06.20 과잉진료 조심하세요.
    동네 정형외과 신측이전한 곳에 갔더니
    비싼검사 많이 하게했어요.
    진단도 늦었고
    치료도 효과없었어요.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20 전 병원들 ㄴㅇㅂ 리뷰도 걸러요.
    리뷰가 특히 몇백~몇천 되는 거
    다 돈 주고 작업한거라 ,,,,
    찐 맛집,찐 병원 찾기도 힘들어요~
  • 작성자구숙정 | 작성시간 26.06.20 광고많이하는곳은 가지마세요
    같은과 여러병원 가서 선택해요
    이곳저곳 다녀보면 괜찮은병원.
    가지말아야할병원.가려지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