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현직 피부과 직원이 요약한 필승 피부관리법‼️‼️

작성자정진철패션디자이너|작성시간26.06.20|조회수1,632 목록 댓글 3

출처 : 네이트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20 이런 게 넘 많아서
  • 작성자조폭마누라GK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피부가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는것 같아서
    피부과 방문.
    돈과 시간이 되면 병원시술
    안되면 가정에서보습강화.ㅎㅎ
    피부과MD제품 구매해서 바르고 있는데,
    피부가 편하고 좋네요.
  • 작성자늘 평안한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