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이 노래 한번 들어 보실래요?

작성자Supermom^^|작성시간26.06.20|조회수633 목록 댓글 2

https://youtu.be/_8jfH_8rPqM?si=MHxrs6ZYv7tmzYLG

🍀🍀🍀🍀
검은 눈동자의 사각지대를 찾으러 가자
여름 코코아, 겨울 수박도
혼나지 않는 파라다이스
앞서가는 너의 머리가
두 볼을 간지럽힐 때
나의 내일이 뛰어오네
난 널 버리지 않아
너도 같은 생각이지?
저 너머의 우리는 결코 우리가 될 수 없단다
영생과 영면의 차이를 너는 알고 있니?
멍든 발목을 꺾으려 해도
망설임 없이 태어나는 꿈
난 널 버리지 않아
너도 같은 생각이지?
저 너머의 우리는 결코 우리가 될 수 없단다
아, 난 널 버리지 않아
너도 같은 생각이지?
난 우리를 영영 잃지 않아
너도 영영 그럴 거지?
🍀🍀🍀🍀

아이들이 한로로 0+0 노래하고 해서
귀에 익긴 했지만 오늘 제대로 가사 음미하며
들어 봤어요.

노래 가사가 참 특이하고 심오한 느낌이라
검색 해 봤더니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
자몽살구클럽 단편소설 작가이기도 한,,
아이들은 이미 노래도 책도 알고 있었네요~~

나도 널 버리지 않을테니
너도 네 삶을 포기하지마,,,,,이런 함축적 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