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주가가 올라가면 어쩔 수 없이 집값도 올라갈 수 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0|조회수980 목록 댓글 5

주식을 왜 사고 팔까요?

 

설마, 주식 많이 사서 어떤 회사의 경영에 참여하기 위해서 일까요? 보통 사람들이 주식 사고 파는 이유는 단 한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돈을 많이 벌기위한 보조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을 많이 벌어서, 의식주 해결하고, 보다 더 풍요롭게 살기 위해서죠.

 

개인 취향에 따라, 좋은 옷을 사입든, 좋은 음식을 사먹든, 좋은 집에 살든, 좋은 차를 사든, 좋은 여행을 하든 하겠죠.

좋다는 기준도 사람에 따라 주관적이지만, 아무튼, 주식하기전에 돈 없던 시절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비싸고, 더 좋은거 즐기겠죠.

 

우리나라는 부동산 이야기 하면 정치적으로 흘라기는 경향이 큰데, 그냥 생각해보니, 어쩔 수 없는 측면도 있는거 같습니다. 인간의 본능을 막는다고 막을 수 있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만장자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동탄이 그렇잖아요.
    동탄에서 매수하려고 해 왔는 가성비가 떨어지고 있는 것 같아 서울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주식도 그렇겠지만, 부동산도 정책과 맞서면 정말 힘든거 같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동탄이 금탄됐다고 하네요....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48186
  • 작성자나도 모르겠다 | 작성시간 26.06.20 주식은 사이버머니 같지만 부동산은 실제로 주거의 만족을 체감하는거라 돈 버는 최종 목적은 부동산이겠죠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개인적인 생각은

    주식으로 번돈이 당연히 의, 식, 주, 자동차, 여행등 모든 생활부분으로 흘러가겠고, 주 부분에도 상당히 흘러갈거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어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