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만보방-9-171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마인긴?싶을 정도로 종일 비내립니다강원도로 가면서 거리상으로 맞진 않지만 천안에 들렸는데 갑자기 상가에 갈일이 생겨서 예정에 없던 천안 1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20 오전에 우중산책을 했는데, 오후부터 비가 개네요. 이번달도 꾸준히 걷고 있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21 타쉬켄트의 강원도 같은 침간산 차르박 호수로 나들이 갔다왔어요~~ 다음에 짚라인 한번 타볼까싶네요 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21 차타고 다녀서 걸음수는 미약하나마 올려봅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