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71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3

장마인긴?
싶을 정도로 종일 비내립니다
강원도로 가면서 거리상으로 맞진 않지만 천안에 들렸는데 갑자기 상가에 갈일이 생겨서 예정에 없던 천안 1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20 오전에 우중산책을 했는데, 오후부터 비가 개네요. 이번달도 꾸준히 걷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21 타쉬켄트의 강원도 같은 침간산 차르박 호수로 나들이 갔다왔어요~~
    다음에 짚라인 한번 타볼까싶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21 차타고 다녀서 걸음수는 미약하나마 올려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