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지키자님
이렇게 귀여븐 수세미를 우찌 씁니까?
천으로 만든 컵받침은 보너스인가요?
모두 예술 작품이네요
저도 베푸는 일상을 살겠습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의힘긍정 작성시간 26.06.21 정말 금손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303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작성시간 26.06.22 15일 휴무가 18일로 변경되어 택배가 늦어졌네요. 컵매트는 배송 지연 보너스입니다ㅋㅋ 예쁘게 써주세요. 쿠니랑 핑쿠도요^^
-
답댓글 작성자303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바쁘실텐데 보내준 선물 감사했습니다
쿠니는 지금 열일 중이고
핑쿠는 전시중입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aysa1 작성시간 26.06.23 어머나 너구리 커플이 이 댁에 도착했군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