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가 일반 냉장고 를 15년 사용중인데,요즘 삼성 감사 페스티벌기간이라서 이번 기회에 바꿀까 하는데, 음식을 잘 안해먹고 외식을 주로 하는데 냉동을 많이 쓰고 아래칸은 주로 김치 3종류정도 반찬 . 야채등등 ...일반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둘다 놓을 자리는 없고 일반냉장고를 없애고 아래는 일반 김치냉장 위는 냉동고 로 사용한는 김치냉장고는 어떨까요? 살림하는 주부 여러분 나중에 제가 후회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네 작성시간 26.06.21 세가지기능 있는 냉장고 많은식구아니면 쓰기괜찮아요
저도 이번 삼성행사에 김치냉장고 200좀 넘는것 샀어요
온누리로 42만원정도 환급 받게 됐어요
7월5일 까지라고 하네요
만약 폰을 더사도 두가지다 20%씩 환급된다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10억만 땡겨줘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디서 구입했나요, 저는 오늘 코스트코에서 일반 냉장고 보고 왔는데,, 배달은 바로 가능한가요? 요즘 다들 삼성으로 바꾸는라고 시간이 많이 필요한가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네 작성시간 26.06.21 10억만 땡겨줘잉 하이마트에서요
토요일주문이라 월요일에 배달오기로 됐어요
주문한물건이 검색해보더니
딱4개 남았네요 하면서
요즘 이벤트로 고객이 많이온다고하네요
삼성에서 4조인가 풀었다고
하네요
-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22 바꾸지 말고 그냥 쓰세요 외식 많이 하면. 수박 들어가는 냉장고 필요해요
-
작성자강아지1369 작성시간 26.06.24 new
냉동 많이 쓰믄 냉동고를 하나 사셔요 ~ 삼성꺼쓰는데 좋아요 ~ 냉장고 따로있고 냉동고도 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