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냉장고 선택?

작성자10억만 땡겨줘잉|작성시간26.06.20|조회수911 목록 댓글 8

 냉장고가  일반 냉장고 를 15년  사용중인데,요즘 삼성 감사 페스티벌기간이라서  이번  기회에  바꿀까  하는데, 음식을  잘  안해먹고  외식을  주로  하는데  냉동을  많이  쓰고  아래칸은  주로  김치  3종류정도  반찬 .  야채등등  ...일반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둘다  놓을 자리는  없고  일반냉장고를  없애고   아래는  일반 김치냉장  위는  냉동고 로  사용한는  김치냉장고는  어떨까요?  살림하는  주부 여러분    나중에  제가  후회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네 | 작성시간 26.06.21 세가지기능 있는 냉장고 많은식구아니면 쓰기괜찮아요
    저도 이번 삼성행사에 김치냉장고 200좀 넘는것 샀어요
    온누리로 42만원정도 환급 받게 됐어요
    7월5일 까지라고 하네요
    만약 폰을 더사도 두가지다 20%씩 환급된다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10억만 땡겨줘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디서 구입했나요, 저는 오늘 코스트코에서 일반 냉장고 보고 왔는데,, 배달은 바로 가능한가요? 요즘 다들 삼성으로 바꾸는라고 시간이 많이 필요한가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미리네 | 작성시간 26.06.21 10억만 땡겨줘잉 하이마트에서요
    토요일주문이라 월요일에 배달오기로 됐어요
    주문한물건이 검색해보더니
    딱4개 남았네요 하면서
    요즘 이벤트로 고객이 많이온다고하네요
    삼성에서 4조인가 풀었다고
    하네요
  •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22 바꾸지 말고 그냥 쓰세요 외식 많이 하면. 수박 들어가는 냉장고 필요해요
  • 작성자강아지1369 | 작성시간 26.06.24 new 냉동 많이 쓰믄 냉동고를 하나 사셔요 ~ 삼성꺼쓰는데 좋아요 ~ 냉장고 따로있고 냉동고도 쓰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