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템플스페이 해보신분 계신가요? 방학때..

작성자맞벌이-막벌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630 목록 댓글 5

방학 때 초, 중학생들하고 해보려는데, 1박이나 2박 정도 하는곳.. 해보셨나요?

프로그램 같은것도 있나요?

참석하는 다른 분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있으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킬리만자로의눈 | 작성시간 26.06.21 제가 했던 곳은 충남 서산 부석사(경북 영주 부석사 아님)
    평일엔 자유롭게 지내는 일정
    주말엔 프로그램 참여(스님과 대화, 새벽 예불 등)
    조용한 분위기가 좋아서 오래전에 자주 갔었습니다
    유명한 절들은 낮에 관광객들이 너무 많은데(수덕사, 전등사 등등) 서산 부석사는 조용해서 쉬기 좋은 곳이에요
  • 작성자하늘구름별비 | 작성시간 26.06.21 사찰 템플 다 좋지만
    법보 사찰.
    해인사 템플스테이
    교육적으로.좋아요
    자리가 있을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wuruwura | 작성시간 26.06.21 222
    군기가 느껴지는 새벽예불 반야심경 독송 소리.
    마지막날에 1080배도 하던데 요즘도 하실라나 모르겠네요.
  • 작성자꽃사슴되려하는 쭈굴탱이 | 작성시간 26.06.21 지난달 용문사 1박2일 다녀왔어요
    방식은 완전 방임
    밥주고 방주니까 알아서 하라는 방식 저녁때 모여 약 15분 절소개 절하는방법 저녁공양실 안내해줬어요
    밥도 너무 형편없었구요
    프로그램 있는절 찾아 보세요
  • 작성자10억만 땡겨줘잉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몇군데 다녀왔는데, 프로그램 종류가 많아요. 스님과 똑같은 체험, 휴식형등.. 저는 주로 휴식형쪽으로 예불참가선택(아침,저녁예불) 저희는 주로 식사하고 산책.. 식사는 건강식..방은 완전 온돌에 아주 청결하고 좋아요.. 기억남는곳은 경주 골굴사 우리나라에서 선무도 무술 체험하는곳,외국인들도 많이 체험하려와요,, 남아들이면 추천..여아는 무관심..ㅁ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