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QeQYNk5mk8k?si=oqjeAhMq-TZBF6UV
4050이 엄청난 죄인인 분위기인건가요? ㅜㅜ
우리가 뭘그리잘못했을까요 위아래세대 다챙기는 마지막세대이고 아날로그 디지털 ai모두를 겪고 어려서는 풍족한세대도 아녔는데 ㅜㅜ 저 댓글들이 넘 충격적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려장얘기도있어요?ㅜㅜ 미치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꼬불이 아빠 작성시간 26.06.21 트리트리.
세대간 갈라치기라고는 하지만요
X세대나 MZ세대나 다 틀린 말도 아니죠
내 삶이 가장 힘든거잖아요 그러니 니들이 몰아냐
세대 갈등은 다 있는거다 다름을
인정하면 좋지만 그게 힘들죠
그러니 애 키우려면 아파트 3개 기본으로 들고
아파트 하나는 공부시키고 하나는 결혼시키고
나머지 한개 남은 아파트로는
노후한다는 이런거 하지말지고요
그들 말대로 오늘을 즐기자고요 ㅎㅎ
고려장 당하면 억울하잖아요 ㅎㅎ
그들도 나중에 다음 세대들한테
고려장 소리 들을거지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익명일까요 작성시간 26.06.22 꼬불이 아빠 고려장이란말이나 풍습이같은거 한국엔 원래 없는거 아시죠? 일본 고유의 풍습인거 잘 아실텐데..이런말 안쓰면 좋겠네요
-
작성자야화소소 작성시간 26.06.21 아니 뭐 저런 쓰레기같은 댓글보고 충격받습니까? 저말이 다 옳은것두 아닌데요 선택적 분노하는 놈들이라
-
작성자싱그런 작성시간 26.06.22 뭘 잘못했냐구요? 최소한 어른이라면 같은 잣대로 판단해야죠.. 내가 지지하는 당이 하는 행동은 흐린눈하면서 잘한다잘한다... 최소한 같은 잣대로 비판해야죠.. 참정권이 훼손됐든데도 모르쇠.. 흐린눈.. 단순 선관위 실수...ㅎㅎㅎ 저는 제 아이들이 자유민주주의가 없는 세상에서 살게 될까봐 걱정되네요.. 이래도 흐린눈하겠죠 뭐ㅎㅎ 주위에서 조금씩 깨어나고 있는데 텐인텐은 여전히 제자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