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일요일 날씨가 좋아요

작성자솜사탕주세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398 목록 댓글 8

어제 하루종일 비가 왔어여.
개인적으로 사우나 좋아해서 목욕탕 갔다왔었죠.

요즘엔 20대에도 외모에 관심없었는데,
40대중반 외모에 관심과함께 예뻐지고 싶어요.

그냥 수순하게 자기만족 이겠지만요.

걷을수없다는 교수의말,
부단히 노력끝에 오랜세월 흘렸지만 걷고 있어요.

이젠 걷기위해 재활에 온힘 쓰고나니 번아웃.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 있을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빨래해야 하나?!ㅋㅋ
  • 작성자물소리 | 작성시간 26.06.21 오늘 처음으로 햇살이 쨍하다는게 이런거구나 느꼈어요.햇살이 투명하고 예리하다고나 할까요...개이고 맑은하늘에 기온이 높아서 그렇게 느낀듯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물소리님 느낌이 참 감성적.👍👍👍
  • 작성자라우라shin | 작성시간 26.06.21 오늘 날씨가 넘 좋아 이불빨래했네요ㅎ
    하늘도 넘 이쁘더라구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오~~~
    저도 이불빨래 했어요.👏

    주말 저녁 마무리 잘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