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많은 비가 내린후라
산바람도 상쾌하고 힐링의
숲길 최고의 산행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르는강물처럼 작성시간 26.06.21 비오고 난 다음날
산행 참 좋습니다
맑은공기, 싱그러운
나무냄새, 재잘거리는
산새소리..
몇달째 산행을 거른터라
야생화님의 글을 보니
산행이 더욱 고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집에 있으면 답답한데
산행하면 각종 야생화및
풀꽃 산새소리 산바람이
산행인의 발걸음을 가볍게
하므로 매주 산을 찾게
됩니다.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작성시간 26.06.21 며칠 전 남산 북측순환로 걸었습니다. 남산 위에 저 소나무가 떠올라 찍어 본 겁니다. 집 근처 왕릉 옆 소나무숲도 좋아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