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소나무숲길

작성자산과야생화|작성시간26.06.21|조회수536 목록 댓글 5

어제 많은 비가 내린후라
산바람도 상쾌하고 힐링의
숲길 최고의 산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흐르는강물처럼 | 작성시간 26.06.21 비오고 난 다음날
    산행 참 좋습니다
    맑은공기, 싱그러운
    나무냄새, 재잘거리는
    산새소리..
    몇달째 산행을 거른터라
    야생화님의 글을 보니
    산행이 더욱 고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집에 있으면 답답한데
    산행하면 각종 야생화및
    풀꽃 산새소리 산바람이
    산행인의 발걸음을 가볍게
    하므로 매주 산을 찾게
    됩니다.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21 며칠 전 남산 북측순환로 걸었습니다. 남산 위에 저 소나무가 떠올라 찍어 본 겁니다. 집 근처 왕릉 옆 소나무숲도 좋아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한부인이고픈 싱그러움 최고로 자주
    산을 찾게 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