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경우는
#얼룩제거제 (암웨이 프리워시)만 사서 씁니다.
딴거 좋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우유는 (서울우유)만 마시고요.
이게 입맛에도 맞고 가성비도 좋고요
성이시돌 마시고싶은데 넘 비싸서..
#드리클로
겨드랑이 암내, 땀에 아주 탁월합니다.
20년넘게 쓰고있어요.
맞게방님들은 어떤거 반복 구매하시는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mom^^ 작성시간 26.06.22 콜게이트 치약
퍼실 세탁세제
코슷코 화장지
코슷코 올리브유
코슷코 소고기 다짐육, 돼지찌개용고기
먼투썬 견과류
셀퓨전씨 썬크림 등 -
답댓글 작성자25/7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셀퓨전씨 눈시림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시간 26.06.23 25/75 제가 선크림 눈시림에 정말 취약한데
없어요.
순한거 같아요~
발림성도 좋고 피부도 미백되어 매끈한 느낌이구요~ -
작성자m&nm&n 작성시간 26.06.22 고운발크림 빨간뚜껑요
-
답댓글 작성자25/7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거 좋다고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