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튀니지 이길거 같네요. 이겼네요. 젠장 그것도 대승이네요.
문제는 32강가면 상대가 브라질이나 프랑스일거 같은데, 요즘 브라질 예전만 못 하다는 점.....일본이 브라질 잡으면, 안되는데 말이죠. 네이마르, 음바페가 일본 혼구녕 내주길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일본이 튀니지 이길거 같네요. 이겼네요. 젠장 그것도 대승이네요.
문제는 32강가면 상대가 브라질이나 프랑스일거 같은데, 요즘 브라질 예전만 못 하다는 점.....일본이 브라질 잡으면, 안되는데 말이죠. 네이마르, 음바페가 일본 혼구녕 내주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