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72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96 목록 댓글 8

폰이랑 연동이 해제 되었군요
단오장 다녀 왔습니다

마지막 날이라는데 밀려 다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버지 날이 따로 있군요
    두분 알콩 달콩 잼나게 지내듯요
  •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22 강릉 단오제 몇년전 가봤는데 규모가 꽤 큰 장이더라구요 볼거리 먹거리 사람구경~~

    오늘 점심에 먹은거에요 망고는 중국수입ᆢ
    아침 일찍가서 수영도 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단촐하게 드셨군요

    단오제 하면 강릉 단오제가 전국규모일걸요
    암튼 장은 크게서요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올 듯 말 듯. 숲에 날벌레들이 많아 마스크 필수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확 개인 날씨가 그립습니다
    여기도 그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