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내란을 아직도 계몽령이라 주장하는 정신병자들이 있네요. 작성자위편삼절|작성시간26.06.21|조회수923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긴 윤석열 증오하면 좌파라고 하시는 분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2 시체팔이 감성팔이 그만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wuruwura | 작성시간 26.06.22 재명이 지지율 폭락하고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 작성시간 26.06.22 걱정마세요. 석열이는 한번도 폭락 아닌 적이 없었는데요 뭐^^ 작성자남자 향기! | 작성시간 26.06.23 3차 텐인텐 일베 쓰레기 침공작전 시작~최후의 발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