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윤석열 내란을 아직도 계몽령이라 주장하는 정신병자들이 있네요.

작성자위편삼절|작성시간26.06.21|조회수923 목록 댓글 40

하긴 윤석열 증오하면 좌파라고 하시는 분이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2 시체팔이 감성팔이 그만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wuruwura | 작성시간 26.06.22 재명이 지지율 폭락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 작성시간 26.06.22 걱정마세요. 석열이는 한번도 폭락 아닌 적이 없었는데요 뭐^^
  • 작성자남자 향기! | 작성시간 26.06.23 3차 텐인텐 일베 쓰레기 침공작전 시작~
    최후의 발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