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스타에 여름의 대표 꽃인 능소화와 수국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구리한강공원에 수국정원이 핫하게 뜬다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여기는 봄에는 유채꽃과 가을엔 코스모스로 유명한
곳이 아닌가요? 웬 수국?
우~~~와~~~
가서 보니까요.
대형카페에 있을만한 큰 수국이 가득합니다.
여러 식물들이 이쁘장하게 배치가 되어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입장료 없음 무료이구요. 주차비는 받습니다.
뚜벅이로 오기에는 좀 애매하게 멉니다.
날이 흐려서 한강이 멋집니다. 솔직히 날씨가 반이상
좌우합니다.
파란하늘도 좋치만요. 이런 묵직한 구름도 웅장하니
멋있네요. 비가 쏟아질것 같은 답답한 공기가
느껴지네요. 이런거 좋아하는 1인입니다.
넓은 공원에 사람들도 없어서 여유있게 노닥거리다
돌아왔어요.
입소문 타기 전에 한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추천해요.
https://youtu.be/c2AbasThk3A?si=sRb2M_ixEEcv_ZCh
https://youtube.com/shorts/buSJIG3mHKY?si=5zekdmNNL34Fw06L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