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미국에서 애 낳고 청구된 병원비

작성자날이날이지만|작성시간26.06.21|조회수2,289 목록 댓글 14


별다른 오바차징 없었음
그런데도 1억6천만원
4일 정도 입원비만 6천만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22 저 문제 때문에 상대적으로 해고가 쉬운 미국에서 해고를 당할 때의 어려움 중 하나가 건강보험 문제라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그래서인지 미국 마트에서 놀랐던 게 각종 약들이 정말 많고 사기가 쉽게 되어 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미국 한달 있었을때 마트에서 약들 보고 놀랐습니다. 특히 치과 관련 의약품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스스로 충치 치료하는 키트나 치아용 마취제까지 팔아서 어안이 벙벙
  • 작성자사랑한 | 작성시간 26.06.22 울 아들...올초.미국 잠시 갔다가..ER (응급실) 감 - 2일 방문 (입원을 안함) - 병원비 1300 만원..
    아직 진행중..t..t
  • 작성자하루하루값지다 | 작성시간 26.06.22 저분은 시민권자가 아니라서 그런 것 같은데요. 친구는 미국서 애 낳았을때 저렇게 안 들었거든요. 원정출산으로 오는 경우는 3~4천만원 생각하고 와야한다고 했어요.
    (20년전인듯요 ㅎ)
  • 작성자데구르떽떽1 | 작성시간 26.06.22 올리버쌤 유튜버 동영상 보면..보험회사에서 다 커버 해줘도 본인부담금이 3백만원 넘었던거 같아요. 며칠 잇었는데두요, 그리고 산모에게 마약성 진통제 처방해 줘서 애 낳고 전혀 아프지 않았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