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저, 일찍 죽을지도 모르겠네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2|조회수2,124 목록 댓글 17

못 생길 수록 일찍 죽을 확률 높대요.
 
근데, 보통 외모, 잘 생긴 외모는 비슷비슷 했다네요.
 
못 생긴것도 슬픈데, 일찍 죽는다니....아놔....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34608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own Bear | 작성시간 26.06.22 90까지요? 그럼 1년 남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나무 | 작성시간 26.06.22 Brown Bear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22 졸업앨범 65년 추적 ㅋㅋㅋ
    댓글들 뭐에요 ㅋㅋ
    이제 미인박명은 옛말이 되어버리는건가요 ㅋ
  • 작성자투데이,,쓰리데이.. | 작성시간 26.06.22 50세 가까이 살았으면 그래도 중간은 가는거겠죠? ㅎㅎㅎ
  • 작성자ipcc2050 | 작성시간 26.06.23 추인박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