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생길 수록 일찍 죽을 확률 높대요.
근데, 보통 외모, 잘 생긴 외모는 비슷비슷 했다네요.
못 생긴것도 슬픈데, 일찍 죽는다니....아놔....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346080
다음검색
못 생길 수록 일찍 죽을 확률 높대요.
근데, 보통 외모, 잘 생긴 외모는 비슷비슷 했다네요.
못 생긴것도 슬픈데, 일찍 죽는다니....아놔....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346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