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인은 대구 욕할것도 없네요
내로남불이죠
국힘에서 아무리 정의롭고 바른말하고 영특한 정치인을 후보로 내보내도 그들은 그냥 국힘이라는 이유만으로 민주당에 맹목적으로 표를 찍습니다
여기서 투표한다는 것 자체가 무리수였지만 저는 투표하기전 부터 이방 나갈 생각으로 했으니 저의 소기의 목적은 달성한 듯합니다
제가 유승준같은 희생양이 될테니 앞으론 이방에서 정치글 안보면 좋겠습니다
퀴즈조아님도 먼저 공격하진 않았을거고 518이나 반일반미 선동하는 글들이 올라오니 정의감에 화가 나서 그랬을듯 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그들에게 화가 날 빌미를 먼저 제공하지마시고 정치글 정 쓰고 싶으심 정치방에 써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도 그러면 조용히 주식만 하고 지낼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할말없으면 캡쳐해서 인신공격이나 하고 ㅉㅉ
위편이나 너나 논리가 안되니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26.06.22 빼쓰떽 할 말이 없긴~ 뭐 본인이 얼마나 대단한 논리 가지고 썼다고 ㅋ
윤석열 욕 = 좌파~~!!! 이런 편협한 사고를 가진 사람이
전라도가 누구만 찍네 마네 이런 소릴 하는게 모순 아님
문해력을 좀 키워봐요. 이런것도 설명해야 알아 듣는 수준이면 논리 타령은 왜 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날이날이지만 팩폭을 모순이라니 알면서 속이는것도 이제 힘들지? 그래서 똑똑한 20~30 세대들이 등돌리고있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26.06.22 빼쓰떽 "전라도가 민주당을 많이 찍는 현상"이 모순이라고 한 적이 없는데???
본인은 이분법적 사고를 펼치면서 이런 소리를 하는 너의 이중적 사고방식이 모순이라고 한 것인데~~!!!
아이구야...이리 쉬운 것도 이해를 못하는 거였음 ??!!!!...
지금 논점이 뭔지 조차도 아예 이해를 못하는거임......헐~~~~
그리고 본인 주장에 권위를 부여하기 위해 청년 운운?
이 역시 논리적 근거가 없는 허수아비 때리기에 불과한건잖아~~
아~~ 허수아비 때리기가 뭔지 알아?? 모르면 찾아봐..하나하나 설명하는 것도 일이고만...
이런 수준의 독해력을 가지고 논리 타령을 한 거였음 ??? ㅎㅎㅎㅎㅎㅎ
아니 왜 이리 배움 부족함을 스스로 자랑하듯 이리 당당히 드러내는 이유가 뭐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