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마운자로 4일차

작성자내누군지아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1,674 목록 댓글 18

먹는걸 워낙 좋아하고

아침 먹으면서 점심생각, 점심 먹으면서 저녁메뉴 걱정하던 인간입니다.

 

지난 금요일 저녁, 첫 주사 (2.5미리)

 

지난 토요일

아침 - 그릭요거트+견과류약간

점심 - 삶은계란 1개

저녁 - 삶은계란 2개+삼겹살 3점 

 

어제 일요일

아침 - 그릭요거트+견과류약간

점심 - 라면 1/2개+찐감자 1알

저녁 - 계란후라이 1개+찐감자 1알+상추샐러드 3젓가락

 

운동 안함

 

먹고싶은 생각, 배고픔이 느껴지지 않고 속이 편안함

눈앞에 콘칩, 꼬깔콘이 있어도 손이 안감 ㅋ 

(흡연 욕구도 안생김 이틀동안 금연)

 

어제 오후1시쯤 약간 출출하다는 생각이 들었음(점심식사 전)

라면 1개를 다 못먹음 (절반 정도 먹다가 지침 ㅋ ) 

 

놀라운 점은 그동안 공복혈당이 100~109 사이였는데

주사 이후 85, 87, 96으로 확~ 낮아졌다는 점...

(96의 원인은 라면국물로 추정됨..)

 

4일차 아침에 공복 체중 2키로 감량 ㄷㄷㄷ

오늘부터 유산소 운동 예정.....

 

같이 점심먹는 동료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도시락 싸왔습니다. (삶은계란 1개+찐감자 1알) 

 

이거 참 요물이네요. 감량목표는 6키로 정도 (BMI 21~22)인데

의외로 어렵지 않게 달성될듯 합니다.

 

단약 이후 요요가 궁금하기는 합니다. 

체중 유지가 잘됐으면 좋겠네요.

 

뼈말라를 위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누군지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ㅠㅠ
  •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2 넘조금드세요 그럼 힘들어요 나중에 . 마운자로경험자에요
  • 답댓글 작성자내누군지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식욕이 뚝 떨어져가지고 ㅠㅠ.. 조금 더 먹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2 내누군지아니 단백질위주로하시되 탄수화물완전끊으먼 일하는데 지장있어요
  • 작성자슈나벤 | 작성시간 26.06.22 동생보니 마운자로 두달했는데 두달 이후 다시보니 원상태더라구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