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오늘 저녁은,,,

작성자Supermom^^|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1 목록 댓글 22

돼지고기 듬뿍 넣고
1시간이상 뭉글하게 끓여
김치가 부드럽게 넘어가는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여기서 찌게냐 찌개냐 햇갈림요 ㅎ)
요기에 두부만 듬뿍 넣어 다시 보글 끓이면~

들통에 한 솥 끓였으니
3일은 버틸꺼예요~~
울 아이들 넘 잘 먹어요~
여기엔 다시다를 좀 넣어야 제맛이 납니다. ㅎㅎ

요기에 반찬궁합은,,

청양고추 잘께 썰어 넣은 멸치볶음
두껍고 부드럽게 말은 계란말이
바삭 고소한 파래김,,


옆 직원은,
한 달 식단을 아이들과 상의해서
미리 만들고 장도 볼 때 한꺼번에 본다네요~
파워 J형이냐고 물었더니 맞대요~


점심 먹고 산책하는데
낮에 풍선 열기구가 올라가네요~
날 흐려서 탈 만 했을 듯,,


요긴 도심속 생태공원~
여의도 공원인데 우리 옛적 롤러스케이트 타고
자전거 타던 그 광장을 이렇게 일부 숲으로 조성~


퇴근 후,,
짧은 몇시간
오늘도 귀찮고 졸렵기전에
운동화부터 신고 나가보렵니다~~

재테크도 좋고
미래계획도 다 좋은데
요즘은 건강+체력 키우기가 1순위 목표입니다.

추가;; 산책하는데 새들이 자주+보라+분홍 응아를 씨 놔서 왜이리 알록달록한가 했더니 친구가 버찌 먹어서 그런거 같대요. 여의도라 벚꽃이 곳곳에 있고 열매가 열려있는데 그게 체리고 벚꽃이 그래서 체리블라섬이라나~
ㅎㅎㅎ 파워T인데 이래서 딸이 영재인가싶기도하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뿌니10 | 작성시간 26.06.22 Supermom^^ 요즘은 요가랑 골프만 해요 ㅎㅎ 수영할때가 좋았는데 근무시간 때문에 못가고 있어요ㅠ
    관리는 식단조절하쥬~ 1일 1식요^^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뿌니10 1일1식 식단~
    역시 의지기 대단하심디!!
    간간히 소식 들려 주세요~
    이뿌니님 글 잼나요~
    살림 운동 제 취향저격임다^^
  • 작성자행복그릇 | 작성시간 26.06.23 부지런하세요~ 서울은 역시 멋진곳 이구요~
  • 답댓글 작성자Supermo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늘 가는곳만 가는데
    정말 찾아다나면 곳곳 구경할 곳은 많은거 같아요~
    갱년기 5년전부터 아프다고 하니 지금 그 중반에 와 있는거 같아 체력 만들어 놓지 않음 사람답게 못 지낼거 같아 운동 시작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그릇 | 작성시간 26.06.23 Supermom^^ 네~ 갱년기 잘 극복해보아요. 글에서도 좋은 에너지가 느껴져요. 저도 갱년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