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심정지 동생 기도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안온한밤|작성시간26.06.22|조회수2,521 목록 댓글 258

동생 오늘까지 저체온치료하고 밤에 약 다 끊고 천천히 깨워 본다고요. 근데 신체반응 아무것도 없어서, 내일 아침에 뇌mri 한번 더 찍기로 했고 뇌손상 첫번째 mri에서도 많이 보인다고
교수님께서 오늘 뇌사까지 말씀하시더라고요.
제가 진짜 미치겠고 일어나는게 제 목숨이라도 주면 일어난다면 제 목숨이라도 줄거예요.
너무너무 착하고 예쁜 제동생 언니 저 하나고 다들 동생들이라서
가족모임하고 그러면 언니라고 편하고 의지하는거 알았는데,
저 살기 바쁘다고 못 챙겼어요. 진짜 미치겠어요.
심정지 처음 왔을때 병원에서 바로 cpr 안한거 같아요.
뇌손상 뇌부종 너무 많이 보인다고요.
아직 cctv 못봤고 지금 애 깨어나는게 우선이라 못갔어요.

제 동생 이름 송희연입니다. 기도 부탁드려요.
뭐라도 진짜 뭐라도 해야지 애만 일어날수 있다면 뭐라도 하겠어요.
감사합니다. 맞게방님들 평생 은혜 안 잊을게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낭~* | 작성시간 26.06.24 new 힘내서 꼭 일어나세요 ~!!!
  • 작성자신이주신선물 | 작성시간 26.06.24 new 반드시 깨어나실 겁니다. 송희연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 작성자초록산 | 작성시간 26.06.24 new 송희연양 힘내세요 꼭 깨어나세요
    언니와 함께 행복한시간 더 보내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작성자초록산 | 작성시간 26.06.24 new 송희연양 힘내세요 꼭 깨어나세요
    언니와 함께 행복한시간 더 보내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 작성자모히또라임민트 | 작성시간 5분 전 new 송희연씨~~~~!!!
    꼭!!!
    깨어나시길.. 시방세계 대자대비부처님께
    발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