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군 후방 경계, 이르면 내년부터 '사설경비업체'가 맡는다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22|조회수1,189 목록 댓글 42

https://m.etoday.co.kr/news/view/2595957

중도 퇴직한 중장년 남성분들 캡스나 세콤 통해 투입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23 아니죠.

    방위도 국방부 장관하는 시대인데, 차별하시나요? 면제, 중국인, 외국인노동자들 에게도 맡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풀토끼 | 작성시간 26.06.23 Linear Algebra 동의하는 걸로 이해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23 풀토끼 동의 안합니다.

    방위도 국방부 장관하는데, 면제, 여자, 외국인에게 보초 못 맡길 이유 없다 봅니다.
  • 작성자민망해서 익명 | 작성시간 26.06.23 모병제로 바꼈으면 좋겠네요.
    취업율도 낮은데 일자리도 늘리고 좋네요.
  • 작성자미소미소 | 작성시간 26.06.23 어휴 정말 국방을 외주주고. 뭐하자는 건지.
    외주 준 애들이 정규직 시켜달라고 데모하고 월급인상으로 파업하면 볼만하겠네요.
    독일애들이 징병제 폐지했다가 다시 부활시키려니까 그냥 소련군에게 지겠다던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