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시간 26.06.23 아니죠.
방위도 국방부 장관하는 시대인데, 차별하시나요? 면제, 중국인, 외국인노동자들 에게도 맡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풀토끼 작성시간 26.06.23 Linear Algebra 동의하는 걸로 이해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시간 26.06.23 풀토끼 동의 안합니다.
방위도 국방부 장관하는데, 면제, 여자, 외국인에게 보초 못 맡길 이유 없다 봅니다. -
작성자민망해서 익명 작성시간 26.06.23 모병제로 바꼈으면 좋겠네요.
취업율도 낮은데 일자리도 늘리고 좋네요. -
작성자미소미소 작성시간 26.06.23 어휴 정말 국방을 외주주고. 뭐하자는 건지.
외주 준 애들이 정규직 시켜달라고 데모하고 월급인상으로 파업하면 볼만하겠네요.
독일애들이 징병제 폐지했다가 다시 부활시키려니까 그냥 소련군에게 지겠다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