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빨갱이 참 오랜만에 듣네요
옛날에 노무현 좋아하면 좌파 빨갱이라고 집단왕따 당하고 전따되고 교사들도 왕따주동하고 그랬는데
교사들도 극우교사가 참 많아서 좌파 빨갱이 타령 많이하고 학생 아싸 왕따 주동해서 교사 존경할 가치없고 인간같잖았음
[PD수첩.Zip] 학폭을 덮으려는 검사 아빠, 그리고 어느 초임교사의 죽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시간 26.06.23 new
빼쓰떽 중도는 무뇌가 중도를 사칭하는 걸 매우 싫어함.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26.06.23 new
시나몬 그렇군요. 닉네임이 특이하네요.
어느나라 말인가.
근데 결이 같아도 너무 같으니 떽씨와 퀴즈씨는 다중닉처럼 보였어요. 실드 엄청 쳐주고.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작성시간 26.06.22 좌파 우파를 떠나서 학생이랑 부모가 정상이 아니던데
-
작성자초코우유22 작성시간 26.06.23 new
왜 맞게방서 난린지
-
작성자진실과 정의 작성시간 07:36 new
왜 여기서 정치글을 싸지르고 지랄이야. 미친 정치병자 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