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운동 시우시작^^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837 목록 댓글 27

최근들어 식욕도 늘고 살도 쪄서
도저히 안되겠길래 오늘부터 다시 러닝 시작했어요.
팔뚝이랑 등살이 좀 븥었는데
도저히 뱃살은 안되겠어요. ㅋㅋㅋ
뱃살이 더 찌는건 시러요.


오랫만에 예전 운동복 꺼내 입으니
찡기기는 하지만 아직 입을만 합니다


빗방울이 한두방을 떨어지긴 한데
사람이 제법 있어요.
한 5바퀴 돌았는데
반은 걷고 반은 뛰었어요.

제꺼 러닝화 푸마 나이트로2
빨강색이 세일을 젤 마니해서 이걸로 픽했는데
맘에 들어요.

아래 마운자로 하신분 글 보니
그때 뿐이다라는 댓글이 많더라구요.
운동으로 시우시작
여름대비 3킬로 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영상보니 힘들어보이네요!!
    따라해볼까 했는데
    4번 스텝에서 포기
  • 작성자행복그릇 | 작성시간 26.06.23 뛰는사람들 많네요~ 빨강운동화 예쁘네요. 양말은 어느 제품인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양말은 디스커버리 에요
  • 작성자왜 꿈꾸는가 | 작성시간 26.06.23 전남대 캠퍼스같은데요. 저도 오늘은 뛸 계획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 틀렸습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