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빠른세월 체감하는 글

작성자세븐베이스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1,043 목록 댓글 8

3년 후면 90년대생이 40살이 됨
3년 후면 2010년생이 성인이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23 new Supermom^^ 1930년대 올림픽이나 1980년대 올림픽이나 요즘 애들에게는 '지난 세기'(=머나먼 과거)의 올림픽일 뿐이겠지요.

    비유하자면 현 장년층 입장에서는 1830년대(19세기 전반)나 1880년대(19세기 후반)나 모두 본인이 태어나기 이전의 '먼 과거' 라는 점에서는 별 차이 없듯이 말입니다.
  • 작성자이웃집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IMF구제금융사태가 625와 같겠다싶어요.
  • 작성자nychoice | 작성시간 26.06.23 new 꺅,, 저희 아이가 2010입니다.
    진짜 세월 빨라요.
  • 답댓글 작성자세븐베이스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다키우셨네요 부럽습니다
    저희애기는 이제 유치원 ㅜ
  • 작성자익명이 편하네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80년대 생인데 아이는 저보고 어릴때 집에 티비 없었냐고 합니다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