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압구정 로데오에서 친구와 카페에 갔어요
친구는 sk하이닉스 다니는 남편이 있죠
옆자리에 50세 정도로 보이는
아주 고급스러운 옷에 수려한 외모 남녀 셋이 있었어요
“오늘 sk가 시총 1위라네” 어쩌고저쩌고.
”주식은 도박이야. 국가가 나서서 도박판으로 몰은거지“
”맞아 나쁜 놈들이야. 대통령이 문제지“
”주식 떨어지면 큰일날텐데. 대통령이 나쁜 놈이야“
“정부나 대통령이나 나쁜 놈들이야”
우리는 애들 이야기, 애들 운동 시간 이야기 하고 있었기에 우리 들으라고 한건 아니고요.
그들이 일어난 후 친구가 그러더군요
주식으로 돈 하나도 못 번 사람들은 다들
주식은 도박이라고 말하더라고. 음.. 그런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