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오늘 압구정에서

작성자타코가좋아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1,133 목록 댓글 3

오늘 압구정 로데오에서 친구와 카페에 갔어요
친구는 sk하이닉스 다니는 남편이 있죠


옆자리에 50세 정도로 보이는
아주 고급스러운 옷에 수려한 외모 남녀 셋이 있었어요

“오늘 sk가 시총 1위라네” 어쩌고저쩌고.

”주식은 도박이야. 국가가 나서서 도박판으로 몰은거지“
”맞아 나쁜 놈들이야. 대통령이 문제지“
”주식 떨어지면 큰일날텐데. 대통령이 나쁜 놈이야“
“정부나 대통령이나 나쁜 놈들이야”


우리는 애들 이야기, 애들 운동 시간 이야기 하고 있었기에 우리 들으라고 한건 아니고요.

그들이 일어난 후 친구가 그러더군요

주식으로 돈 하나도 못 번 사람들은 다들
주식은 도박이라고 말하더라고. 음.. 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ㅎ..ㅎ | 작성시간 26.06.23 new 하이닉스 시총1위는 기본적으로 하이닉스 임직원들의 대단한 업적이고요.

    대통령이 만든다던 3천닥 믿고 도박한 사람들 말하는거겠죠. ㅎㅎ
  • 작성자내누군지아니 | 작성시간 26.06.23 new 내가 사면 떨어짐 ㅠㅠ
  • 답댓글 작성자미소미소 | 작성시간 26.06.23 new 22223 내가 팔면 오름ㅜㅜ
    내가 산 주식이 안 오르는 이유는 내가 안팔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