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6살짜리의 응급처치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0 목록 댓글 3

https://youtu.be/L8eAaxGMBus?si=w5DQIq8vDvOmN8tE


사탕 걸린 동생 응급처치하는 6살 언니
포즈가 ㄷㄷ
TV 보고 따라한 걸까요? 6짜리한테 부모가 가르쳐줬을 것 같지도 않고

댓글에 의료계 종사자 인생2회차냐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2 기특하네요
    이래서 동생 낳아야하나봄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23 응,,눈물이 ㅠ
    넘 기특하해요,
    안도하고 풀썩 주저 앉을 때
    꼬맹이가,, 근데 저 집은 cctv를 항상 켜 놓나보네요~
  • 작성자능라 | 작성시간 26.06.23 언니이자 생명의 은인이기도하네요.
    어찌 저런 생각을 했을까 너무 다행이고 감동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