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백합꽃

작성자산과야생화|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7

꽃도 크고 색상이 넘 예뻐
지나는 길에 한컷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생활도자기(느긋한 마음 가지기) | 작성시간 26.06.23 요즘 한창 필때라 향도 진하고, 좋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넵,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미소미소 | 작성시간 26.06.23 이쁘네요. 꽃병에 꽂은 백합 한다발이 1주일 내내 은은하게 향이 퍼져 넘 좋은데 사진 보니까 향이 나는것 같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실제로도 많은 향으로 기분 좋아지는 꽃인것 같습니다.
  • 작성자행복한 나날~ | 작성시간 26.06.23 엄마집에 갔다가 핀거보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