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도 크고 색상이 넘 예뻐
지나는 길에 한컷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생활도자기(느긋한 마음 가지기) 작성시간 26.06.23 요즘 한창 필때라 향도 진하고, 좋더라구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넵, 맞는 말씀입니다.
-
작성자미소미소 작성시간 26.06.23 이쁘네요. 꽃병에 꽂은 백합 한다발이 1주일 내내 은은하게 향이 퍼져 넘 좋은데 사진 보니까 향이 나는것 같아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과야생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실제로도 많은 향으로 기분 좋아지는 꽃인것 같습니다.